
건강기기 전문업체 제스파에서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ZP2220 에디스 무릎마사지기를 첫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런칭 되는 ‘ZP2220 에디스 무릎마사지기’는 무릎건강에 도움을 주는 적외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온열 기능과 공기압 마사지가 더욱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고 무릎뿐만 아니라 어깨, 팔꿈치 등 사용가능한 부위엔 어디든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시정지 버튼으로 급히 작동을 멈출 때 즉시 정지가 가능하며 충전식 무선형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무릎 건강을 걱정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아,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홈쇼핑에 신규 무릎마사지기를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 명절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제품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스파 ZP2220 에디스 무릎마사지기는 오는 9월 4일 오전 6시 36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통해 9월 4일 수요일, 오전 6시 36부터 7시 36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TV 채널의 번호는 B tv 17번, Alleh tv 17번, U플러스 28번, CJ헬로비젼 8번 및 13번 및 27-2번, 스카이라이프 33번이다. 온라인 및 모바일은 SK스토아에서 TV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스파는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및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여, 제품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입증하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