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 “머리 말리는 시간 최대 63% 단축으로 바쁜 직장인 필수템”

임종현 / 2019-08-30 14:10:49

'여자플러스 3'에 나와 정호영의 소개로 눈길을 끈 아이템인 러비더비 퀵드라이미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방송에서는 헤어스타일리스트 전원의 선택으로 호영 문화재 4호에 등재됐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가 품절로 인해 구입이 어려웠지만, 재생산과정을 걸쳐 재입고 되었다. 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모발케어가 가능한 성분도 함유돼 있어 빠르게 머리를 말리면서도 모발케어도 할 수 있어 직장인들의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을 단축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머리 드라이하는 시간을 최대 63%까지 단축해줄 수 있다. 미스트의 휘발성분이 모발에 있는 수분 입자와 결합하게 되고, 바람과 접촉하면서 함께 증발하기 때문이다. 바쁜 아침 머리 말리는 시간이 촉박해 말리지 못한 경우가 많다면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를 고려할 수 있다.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머리를 감은 후 물기를 어느 정도 수건으로 먼저 제거한 후 적당한 거리에서 모발에 고르게 분사하면 된다. 헤어 미스트 분사 후에 드라이기나 선풍기를 통해 가볍게 말려주면 된다. 이는 떡진 머리 없이 빠르게 말릴 수 있다.


 


또한, 헤어에센스 없이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에는 10종의 자연 유래 오일, 히알루론산, 베리 복합 추출물이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건조한 모발을 케어하고 정전기 방지, 모발 손상을 막는 역할을 한다.


 


또한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헤어 향수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침에 머리를 말리지 못해 정수리 냄새로 고민했다면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로 해결할 수 있다. 퀵 모닝 드라이는 현재 목련향을 더한 '샤이니 데이'가 있으며, 향과 만족감으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SNS대란템, 직장인 필수템으로 알려진 러비더비의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9천 원대로 형성돼 있다.


 


자세한 제품소개 구입은 러비더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