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웨딩컨설팅 전문 ‘연웨딩’과 웨딩앤’이 오늘부터 내일까지 주말간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늘과 내일인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웨딩패키지, 신혼여행까지 100여곳의 업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혜택을 증정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웨딩 계약을 진행할 시 계약금 10~30만원 지원, 부대사용료 지원과 웨딩홀 계약시에는 계약자 전원에게 100% 예단과일세트 및 폐백음식을 증정한다. 특히 대구웨딩홀, 대구스드메 계약시에는 스플렌디노대구점에서 40만원상당 맞춤정장을 100% 증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대구예식장들도 대구 경북 지역의 50여 곳이 참여할 예정으로 대구웨딩박람회 특전을 받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오픈 예식장 및 최근 리모델링 예식장으로 퀸벨호텔웨딩과 노비아갈라, 수성스퀘어, 라온제나호텔웨딩과 파라다이스웨딩, 엑스코인터불고호텔 등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웨딩은 안동지사도 함께 운영하는 만큼 안동, 상주, 예천에서도 유명해 안동지역예비신부들에게도 큰 혜택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안동예식장 ‘안동컨벤션웨딩홀’은 연웨딩에서 제공하는 단독 파격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할 시 계약금 10~30만원 지원 및 식대할인 행사로 20여 곳 대구 웨딩홀들이 웨딩앤&연웨딩박람회에 참가한다.
스드메는 이전 박람회에 볼 수 없었던 대구웨딩샵인 이명순, 모니크와 끌로엔느, 라스포사와 석미송, 임자경과 장대희, 로즈로사에서 2019년 가을 신상웨딩드레스를 처음 선보이며, 대구스튜디오는 테라스, 비니비치와 플라타너스, 아우라와 원규, 메이든과 어반, 올제 등 50여 곳의 스드메 업체에서 뉴샘플앨범을 연웨딩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본식스냅업체는 모노스냅, 혜윰스냅, 플라타너스 금손가락 스냅업체에서 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으로 참여한다. 대구 및 경산, 구미, 김천, 포항, 경주와 안동 등 대구 지역의 하이엔드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하기 때문에 1:1 맞춤 웨딩스타일링을 받아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최대 100만원상당의 스드메 특전도 진행된다. 양가혼주메이크업+헤어, 비타민 앰플증정, 웨딩드레스추가금지원, 앨범페이지무료업그레이드, 컨셉추가금지원 등이 특전내용에 해당한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준비에 필요한 혼수품목인 신부 맞춤 한복 시에는 신랑신부 커플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줄 예정으로 이어 오직 연웨딩 고객에게만 롯데 하이마트에서 전국 최저가 혼수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물은 18K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며 스드메 계약 시에도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연웨딩갤러리 관계자는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경주와 포항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결혼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상기 내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