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9 제13회 글로벌 뷰티 컵(Global Beauty CUP)’에 참가했다.
지난 24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9 글로벌 뷰티 컵’은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운영하는 ㈜뷰티르샤가 개최한 국제미용대회로, 세계 각국의 미용인들이 분야별 종목에서 경쟁을 펼치는 권위 있는 국제대회이다. 뷰티예술 분야의 교육훈련과 직업능력개발을 촉진해 인적자원 경쟁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글로벌 진출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 13회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참가자들 외 아시아 5개국의 해외 참가자들도 함께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에스테틱 4가지 종목별 국가자격 부문과 뷰티산업 부문, 리빙아트 부문에 걸쳐 진행됐으며 출품작 전시회 및 해외 아티스트의 시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논산MBC미용학원에서는 총 32명의 학생이 메이크업과 헤어, 네일아트 국가자격 부문에 출전하여 그동안 대회 출전을 위해 갈고닦은 각자의 실력을 뽐내며 기량을 펼치고 돌아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논산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새로운 기술을 보고 배우며 앞으로 뷰티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있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규모 있는 대회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분야 트렌드 및 기술력을 교류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인천부평, 울산, 강릉, 원주 지점 등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논산MBC미용학원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수강료,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