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보청기 강서본점(부설 이민준난청연구소)이 9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베스트보청기는 청각학을 전공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브랜드로 기본적인 청력 검사부터 보청기 구입 후 청능 재활에 대한 부분을 책임지고 있으며, 전 세계 유명 브랜드 포낙, 스타키, 와이덱스, 지멘스 등을 취급하고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비교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베스트보청기 이민준 대표는 최근 보청기 보조금 인상으로 이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 전문성이나 별다른 자격요건 없이 판매가 가능한 보청기 시장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였으며 앞으로 난청인에게 보다 정확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만원 상당의 분실 안심 서비스와 배터리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베스트보청기 강서점에서는 이번 달 추석기념 할인 이벤트와 함께 강서구 인근 지역 화곡, 인천, 부천, 고척 뿐만 아니라 목동, 양천구, 구로구, 김포 고촌 등 에서 방문해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서산, 당진, 태안, 보령 등 충청남도 일대에도 베스트보청기 서산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외에 보청기 보조금 및 보청기 지원금 등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보청기 베스트보청기 대표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가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