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이 사전예약 이후 정식판매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6.3인치 갤럭시노트10과 6.8인치 갤럭시노트플러스 모델 두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플러스모델이 더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10 판매가 늘면서 통신시장의 흐름이 5G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이후 삼성전자에서 출시예정인 갤럭시보급형 5G 모델과 갤럭시폴드도 5G 전용단말로로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버드 99,000원에 구매가능한 쿠폰과 삼성 악세서리 5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YouTube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쿠폰이 제공 된다.
폰지점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공시지원금 최대 지원해서 갤럭시노트10 KT번호이동시 40만원에 핸드폰개통 가능하고, 갤럭시노트10플러스는 5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LTE단말도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며,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LG핸드폰 V40과 아이폰7은 꽁짜폰으로 판매 중이다.
폰지점프 관계자는 이례적으로 출시한지 얼마 안된 삼성최신핸드폰이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반값 이하로 구매 가능하여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최신 핸드폰싸게사는법을 고민중이시라면 지금이 적기라고 귀뜸했다. 추가로 무선블루투스이어폰 갤럭시버드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공시지원금 및 선택액정할인제도, 핸드폰싸게사는법 등 폰지점프 네이버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