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고기무한리필 ‘소한마리몽땅 무쏘’가 인기 개그맨 홍인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소한마리몽땅 무쏘 관계자는 “KBS 공채로 인기 TV 개그쇼 ‘개그콘서트’의 수많은 코너에 출연해 대중들에 친숙한 개그맨 홍인규를 모델로 발탁하게 돼 기쁘다”라며 “홍인규 개그맨을 필두로 점주를 위한 다양한 방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 외식 프렌차이즈 중 대표적인 업종전환 창업 아이템인 소고기무한리필 전문점 ‘무쏘’는 미국산 최상급 프리미엄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고기집 프랜차이즈다.
소고기무한리필 전문점 ‘무쏘’는 소 한 마리, 소 몽땅 메뉴로 나눠서 각 2만 원 이내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메뉴에 제공되는 야채도 매일 신선한 수경 야채를 공수하며, 셀프바도 무한리필이 가능해 식사의 질이 높다.
식재료의 원산지를 속이지 않고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어 이 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초기 비용을 저렴하게 책정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무쏘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주위에서 원산지를 속여 파는 업체들도 있지만, 무쏘는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만 고집한다”라며, “무한리필 매장의 손님은 대부분 주머니사정이 가벼운 학생 등 서민층이기 때문에 더욱더 양심을 지켜가며 고객들에게 정직하고 최상의 맛으로 승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무쏘는 업종변경 창업을 비롯해 신규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소 비용으로 창업을 진행하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도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소한마리몽땅 무쏘의 업종전환 창업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무쏘의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