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 모집을 조기에 완료했던 (가칭)구산역 코오롱하늘채가 2차 모집을 시작하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서울시 은평구 역촌동 구산역 초역세권인 (가칭)구산역 코오롱하늘채는 1차 모집 당시 견본주택 오픈 행사를 통해 경품 이벤트와 함께 입주자 풀옵션 가전가구 제공으로 인기를 끌며 조기 마감을 이끌었다.
이번 2차 모집에서도 1차와 마찬가지로 입주자에게 TV,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안방 붙박이장 등 풀옵션 가전가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지고 있어 흥행을 예고했다 .
(가칭)구산역 코오롱하늘채는 서울시 은평구 역촌동 구산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것은 물론 인근에 GTX-A 노선 연신내역이 예정되어 있어 강남 삼성역까지 10분대 진입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
연신내 로데오거리, 주민센터, 서부경찰서, 카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롯데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대조초, 예일초, 예일여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또한 녹초공원, 평화공원, 북한산 등 친환경 인프라로 서울 내에서 힐링 라이프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하고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였고 입주민 전용 셀프 세차장을 운영할 계획과 각 세대별 전용 지하창고 등 편리한 주거환경 구축에도 중점을 뒀다.
이 밖에도 입주민들에게 제공되는 최신 커뮤니티 시설 및 편의시설인 단지 내 수영장, 전문학원 교육서비스, 영어유치원, 조식서비스, 카셰어링 등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해 지난 8월 30일 2차 모집을 시작한 이래 실소유자들의 방문과 문의가 빗발치고 이번 2차 모집도 조기 마감할 것으로 보인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