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 세부는 드넓고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맛있는 먹거리, 저렴한 물가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휴양지 중 하나다. 특히 배를 타고 섬과 섬 사이를 오가며 아름다운 바다, 각양각색 열대어를 만날 수 있는 세부 호핑투어 등이 인기다.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세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세부 맛집 ‘레드크랩’에서는 세부에서 가장 수준 높은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중 가장 유명한 메뉴는 ‘블랙페퍼 크랩’이다. 싱가폴에 유명한 칠리크랩이 있다면 세부 레드크랩에는 블랙페퍼 크랩이 있다.
레드크랩은 싱가폴로 수출되는 최상 등급의 크랩만 사용하며, 당일 공급받은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최상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빠른 조리시간과 더불어 세부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독보적인 맛을 자랑해 세부 크랩 맛집으로도 소문나 있다.
세부 막탄 맛집 레드크랩은 특히 손님들이 직접 게를 골라 무게까지 확인한 뒤 바로 조리에 들어간다. 갈릭라이스와 모닝글로리 등의 다양한 메뉴도 있어 다채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음료메뉴와 디저트로는 깔라만시 에이드, 열대과일 셰이크, 코코넛 잼, 크래커, 코코넛 주스를 제공해 마무리까지 잘 즐길 수 있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막탄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그랑블루’ ‘취존생활’ 등에서 크랩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것. 또한 ‘배틀트립’ 보라카이 편에서 소개된 크랩맛집 레드크랩의 원조이기도 하다. 세부에서 이미 씨푸드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고, 그만큼 관광객에게 맛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세부 씨푸드 맛집 레드크랩 관계자는 “레드크랩의 인기있는 메뉴는 단연 블랙페퍼 크랩이다. 최상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식당 내부에는 어린이용 의자가 별도로 마련돼 있어 일행 중 어린아이가 있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크랩은 반경 4~5km 내외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메신저 등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