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날씨가 찾아왔다. 9월에서부터 10월은 환절기로 피부 관리에 있어 무척 중요한 달이기도 하다. 환절기는 낮과 밤의 온도차이가 커 피부면역력을 떨어트리기 쉽다.
건조한 날씨는 물론 큰 기온 차이로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질 수 있어 평소 피부 장벽관리와 더불어 수분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셀더마데일리의 하이드로 캡슐세럼이 무너진 피부 수분 장벽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피부의 충분한 수분을 깊숙한 곳까지 전달하는 것은 물론 수분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이드로 캡슐세럼은 10중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가득 함유한 제품으로 셀더마데일리의 특허기술인 미세유체기술로 만들어졌다. 이는 히알루론산이 2중 막으로 형성돼 피부에 바르는 즉시 터져 피부 깊숙한 곳까지 단계별로 수분을 가득 채우는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만 채우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수분 진정과 함께 수분감을 유지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세럼을 피부에 올리면 히알루론산 캡슐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에 공급된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보습력 강화를 위해 아쿠아씰과 펜타비틴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는 피부 수분 장벽을 밸런스를 맞춰 물빛피부로 거듭나도록 돕는다.
세럼의 효과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성분이다. 하이드로 캡슐세럼의 경우 전 성분 등급이 EWG Green grade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평소 민감성 피부 타입으로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부 자극과 커져가는 기온 차이로 건조함은 물론 피부 수분 장벽 밸런스가 무너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하이드로 캡슐세럼을 추천한다. 세럼 하나로도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