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소재인 아쿠아샤무드, 라누고, 바흐, 블랙라벨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이지클린 소파를 제작, 판매하는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일산시흥 하남동탄 부산가구단지점이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9월 한달 간 진행되는 전시특가 프로모션은 아쿠아샤무드 이지클린 신소재 품목들 중 일자형과 카우치, 코너형과 스툴 등 기본모델은 물론, 상반기 인기모델까지 적용되는 행사로 지난달 성황리에 마무리된 패키지 이벤트 보여준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루헨퍼니쳐의 패브릭 소파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원단 중 샤무드알파 원단을 사용한 3~4인용 패브릭 소파를 통해 독보적인 품질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소파 브랜드 중에서는 드물게 제품의 생산-판매 부분에 전 과정을 직영구조를 갖추고 계속해서 발전된 디자인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편안한 쿠션감을 위해 가죽쇼파나 패브릭소파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5k 고밀도폼을 사용해 미드소프트타입으로 제작하는 한편, 샤무드알파 소파는 샤무드 원단에 최적화된 40k 레드폼 하드타입으로 제작해 각각의 소재에 따른 맞춤 착석감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죽, 패브릭은 물론 3, 4인용 소파와 카우치소파, 6인용,과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트렌디 한 디자인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 매장에는 소파 외에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 수입명품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을 마련하고 직수입 유통과정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번 루헨의 프로모션 및 자세한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 파주일산가구단지점과 인천시흥가구단지점, 수원동탄가구단지점과 송파하남가구단지점과 지난달 30일 오픈한 부산가구거리점으로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