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즈닝 전문 브랜드 ‘오일러스’가 가을을 맞아 시즈닝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HMR(가정 간편식) 브랜드 오일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즈닝 6종은 ‘더건강한 떡볶이용 시즈닝’, ‘더건강한 어린이 떡볶이용 시즈닝’, ‘낚시엔 매운탕용 시즈닝’, ‘낚시엔 시원한 매운탕용 시즈닝’, ‘뿌려먹는 체다치즈 시즈닝’과 ‘뿌려먹는 콘스프맛 시즈닝’ 제품이다.
‘더건강한 떡볶이용 시즈닝’과 ‘더건강한 어린이 떡볶이용 시즈닝’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에리스리톨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혈당 지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아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천연당이다.
그리고 ‘낚시엔 매운탕용 시즈닝’은 기존의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만든 시즈닝으로 더욱 진한 매운탕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낚시엔 시원한 매운탕용 시즈닝’도 청양고추의 칼칼함을 더해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한 국물 맛을 손쉽게 내도록 준비된 제품이다.

또 ‘뿌려먹는 체다치즈 시즈닝’과 ‘뿌려먹는 콘스프맛 시즈닝’ 2종을 새롭게 선보여 감자튀김, 치킨, 옥수수 등 다양한 음식에 기호대로 뿌려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와 고소하고 달콤한 콘스프의 맛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
한편 애디드컴퍼니 주식회사의 HMR 브랜드 오일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쌀쌀한 가을을 맞아 출시하는 시즈닝 6종은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설문조사 내용 중 상품성이 있는 시즈닝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개발로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