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택시를 제공해 원스탑 서비스를 진행하는 인천공항택시 ‘팀나인택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공항 통행료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나인택시는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추캉스(추석+바캉스)’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교적 짧은 이번 연휴를 통해 가까운 노선의 짧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직장인이 늘어 이번 추석 연휴에도 인천공항은 많은 인파가 몰릴 예정이다.
업체는 자차를 통해 인천공항 주차장을 이용하기에 높은 주차 금액으로 인천공항택시를 이용하는방문객들을 위해 저렴한 인천공항택시요금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팀나인택시’는 9월 공항 이용객들이 모이는 가운데,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편리함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동할 수 있게 당일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당일예약 서비스는 이용 전 최소 2시간전에 예약은 필수다.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과 집까지,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서울 마포와 영등포, 강남과 잠실, 송파는 물론, 성남 분당과 강원 지역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한 ‘팀나인택시’는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팀나인택시는 목포 순천, 정선 등 인천공항을 오가는 장거리 길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