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끝판왕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높은 자유여행의 필수코스 ‘하나콘도’ 인기

임종현 / 2019-09-11 11:25:00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9월. 특히 다가오는 10월은 징검다리 연휴가 있어 여행을 떠나기에 적절한 시기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해외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추석 연휴 해외항공권 예약을 기준으로 항공권 예약 상승률이 가장 높은 여행지로 ‘코타키나발루’가 선정되었다. 

숨이 멎을 만큼 황홀한 세계 3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다양한 산호초와 열대 자연이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들의 힐링을 위한 자유 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코타키나발루는 1년 내내 따뜻한 날씨가 유지되며, 그리스 산토리니섬, 남태평양의 피지섬과 더불어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석양이 유명하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시내를 비롯한 주변은 치안이 잘 유지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로 통한다. 

오랜만에 여행을 통해서 휴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더해주는 호텔 등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다양한 투어, 해양스포츠, 마사지 3박자를 갖춘 완벽한 자유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라면 합리적인 예산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하나콘도’를 추천한다. 

코타키나발루 정부 승인 라이선스를 보유한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하나콘도’는 럭셔리한 99평의 넓은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현대적이고 우아한 객실과 함께 야외 수영장과 유아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왠만한 풀빌라 이상의 퀄리티로 가족여행과 단체여행에도 적합하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아 시내 관광과 다양한 투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가을 시즌을 맞이해 새 단장을 마친 하나콘도는 기존 펜트하우스와 바로 앞의 신관에 오션뷰와 풀뷰 등 새로운 숙박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인피니티풀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인 스텝들이 상주해 실시간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어 단체 및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간 즐거운 코타키나발루 여행 숙소로 추천할 만하다. 


투숙 인원에 따라 숙소 타입 선정이 가능하며, 하나콘도 투숙객들은 여유로운 휴양과 함께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가 운영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단독 스마일 호핑투어,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투어와 스쿠버다이빙, 스노쿨링, 씨워킹, 파라셀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스포츠를 예약을 통해 즐길 수가 있다. 또한 탄중아루비치에서 선셋이 지는 오후 시간에 패들을 즐길 수 있는 선셋 패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세계 3대 석양, 맛있는 음식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여유있는 투어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KK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응답하라 코타키나발루’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