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캠피싱 구제기업 제로데이(Zeroday), 몸캠피씽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줄이기 위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임종현 / 2019-09-11 13:47:43

2014년부터 확산되어 지금까지도 가장 조심해야 할 대표적인 사이버범죄는 몸캠피씽이다. 몸캠피싱은 음란 화상 채팅을 하는 사람의 신체를 촬영한 동영상을 피해자 지인에게 유포하는 범죄로 그 심각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범죄행위는 대부분 카카오톡, 개별 메시지를 통해 전송되며, 한 번 동영상이 유포되면 피해자는 대인 관계에서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심리적으로도 큰 타격을 받게 될 뿐만 아니라, 협박범들의 요구에 마지못해 금품을 갈취당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이 같은 영상통화사기 몸캠피씽으로 인한 동영상유포협박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알맞은 방법은 전문 업체를 통해 초기에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다. 제로데이 같은 전문 업체에 의뢰할 경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고, 가장 정직하며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범죄자가 유도한 설치파일을 삭제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문 업체에 몸캠피싱 대응 상담을 요청해야 동영상 유포 피해를 방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몸캠피씽 구제 전문 IT 보안기업 제로데이는 몸캠피씽(몸또)부터 화상통화사기, 랜덤채팅사기까지 모든 종류의 동영상 유포 협박 피해를 방지하는 솔루션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이를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동영상이 유포되는 경로를 확실히 파악해 차단 및 유포 방지 작업을 진행하고, 몰래 실행 중인 악성코드 프로그램까지 대처한다. 

한편 제로데이는 몸캠피싱 피해자들이 신속히 초기대처를 할 수 있도록 영통사기와 영섹사기를 비롯해 영섹협박 등 각종 몸캠피싱이 가장 성행하는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집중적인 상담과 함께 24시간 상담을 지원 중에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