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지난달에이어 9월에도 김포공항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히나 9월에는 추석명절기간이 있어 김포공항을 찾는 자차이용객들이 많을 것으로 관계자는 전망하였다.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작년대비 커짐에 따라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비롯하여 택시나 또는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아 이러한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진행하는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할인이벤트는 자스민파킹이 강조하는 실내주차장 우선주의원칙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