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의 양과 질을 정말 중요하다. 밤 10시에서 새벽2시 사이가 숙면을 취하기 가장 좋은 최적의 시간이지만 실제 한국의 수면 시간은 평균 12시가 넘으며 이는 잦은 야근과 회식 또 공부 등이 이유이다. 또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인해 잠자리에 들어도 스마트폰을 보는 경우가 있어서 수면을 시작하는 시간이 늦어지게 된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잠자리 환경의 변화가 중요하다.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것은 ‘내가 편안한 곳에서 잠을 자고 있나?’이다.
불편한 바닥이나 침대에서 잠을 잔다면 숙면의 질이 현저하게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숙면 및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몸에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첫번째이다. 이렇듯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고의 매트리스로 손꼽히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소비가 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다양한 천연라텍스 과대 광고나 PPL TV광고들로 인해 소비자들은 더욱 혼란을 겪고 있다.
광고보다는 제조 기술과 천연라텍스 함유량을 확인해야 좋은 천연라텍스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 중 천연라텍스의 특징, 차이점 등 천연라텍스매트리스에 대한 정보가 없어 합성라텍스를 구입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라며 허위 광고를 하는 업체도 많기 때문에 정확히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침대, 라텍스 방석 등 구별하는 방법을 알아 둘 필요가 있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세계품질 브랜드인 로디아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대한라돈안전협회에서 라돈 안전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천연라텍스 연구소 조선우 선임연구원은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올바른 선택방법에 대해서 설명해주었다.
천연라텍스 생산 기술에 대해 얼마나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전문성이 높은지가 또 하나의 선택 기준이 된다. 같은 원료라도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100%천연라텍스베개를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품질이 완전히 달라진다.
천연라텍스 구조적으로 수천만개의 에어셀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에어셀이 얼마나 작고 균일한 지가 대단히 중요하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경우 미드블럭 존이 있어야 제품이 뒤틀리거나 치우침 없이 안정적으로 지탱해 준다. 인간으로 치면 허리뼈에 해당하는 것이다. 에어셀과 미드블럭 존의 유무는 품질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데도 불구하고 라텍스를 판매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다.
현재 판매되는 천연라텍스 제품 중 유일하게 로디아스 라텍스만이 마이크로버블 생성 기술로 제품을 생산하다. 또한 로디아스 라텍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유일하게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최초의 천연라텍스이다. 품질과 기술력으로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100%천연라텍스베개 아기 신생아 유아 매트 토퍼 및 커버뿐만 아니라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 방석, 죽부인, 경추 거북목 목디스크 기능성 베개 등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천연라텍스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천연라텍스 생산 최적의 조건은 20~22℃, 기온이 높을수록 불량이 많이 발생하는 탓에 동남아 열대 기후에서 합성라텍스와 발암성 화학첨가제를 사용해 불량 발생을 줄이는 경우가 많다. 로디아스 라텍스는 모든 제품을 100% 통몰드로 만들어 미드블럭 존을 확인 할 수 있다.
등록되어 있는 인증서 정보나 브랜드 자체 연구소 유무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로디아스에서는 세계적인 권위의 독일 LGA 품질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독일에도 정식 상표 등록이 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로디아스 무중력 라텍스 마약베개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로디아스 라텍스 기능성 U마베개 S베개 시리즈는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특히 U베개는 일반적인 경추베개와 달리 전면이 통 라텍스이고, 속을 비운 VACANCY 공법을 적용하여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일반 시중에 나온 기능성 마약베개의 1/4가격이라는 것이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베개, 라텍스토퍼 등 모두 4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