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멤버들을 고객으로 초대해 함께 떠나는 힐링 버리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 투어’에 소개된 광주 곱창 맛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아이돌 투어’에서는 ‘데스티니’의 수이와 유영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광주 동리단길 곱창투어를 통해 삼겹살과 곱창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되었다.
속이 꽉찬 곱창과 입안에서 육즙이 터지는 삼겹살에 반한 MC 의진과 데스티니 멤버들은 먹는 내내 탄성을 자아냈으며, 남은 고기와 야채를 넣고 계란과 함께 푸짐한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며 즐거워했다.
이날 소개된 맛집은 ‘삼곱집 동명점’으로 프리미엄급 삼겹살과 모듬 소곱창, 닭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라이언과 어피치 포토존 등을 통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모듬 소곱창은 삼곱집만의 특제 연육 비법을 사용해 ‘흔히 곱창은 비싸고 냄새가 많이 난다’라는 기존의 편견을 깨고 식감을 자극하는 쫄깃한 육질과 고소하고 진한 곱창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SNS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맛도 맛이지만 특히 곱창은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철분, 비타민이 풍부하다. 또한 여름철 더위로 인해 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보양식으로도 좋다. 알코올 분해 작용과 위벽을 보호하는 효능도 뛰어나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삼곱집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반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좋은 분위기로 인해 가족 모임과 회식 장소로 많은 직장인들에게 광주 동구 동명동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삼곱집 동명점을 운영하고 있는 ㈜푸드시그널 관계자는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직장인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항상 신선하고 맛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원육의 품질 검수와 함께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시그널은 삼곱집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집에서 먹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