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의제왕, 혼족들의 자취로망 실현 ‘연남동 두 달 살기’ 참가자 모집

임종현 / 2019-09-17 15:38:56
혼족의제왕X바다쉐어하우스, 10만원으로 자취를?! 월세 100% 지원 '연남동 두 달 살기' 참가자 모집

 


혼족 특화 플랫폼 '혼족의제왕'에서 '연남동 두 달 살기 프로젝트'를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취를 고민하는 혼족, 연남동라이프에 로망이 있는 혼족, 혼자 살기 무서운 혼족 등을 위해 ‘바다쉐어하우스’와 함께 준비했다.  

바다쉐어하우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연남동 1, 2호점 1인실에 입주할 2명을 선정해 두 달간의 월세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다만 이번 프로젝트에 활용되는 쉐어하우스가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인 관계로 여성 입주자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해야한다. 
더불어 '연남동 두 달 살기 프로젝트' 참가자는 쉐어하우스에 거주하는 동안 ▲브이로그 4편, ▲주 1회 SNS 업로드 등 2가지 미션을 수행해야한다. 

이번 프로젝트 신청은 ‘혼족의제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카톡 플친 1:1 채팅 하단에 위치한 ‘연남동 두 달 살기’ 신청 지원서를 클릭하면 된다. 

지원은 9월 27일 마감이며, 쉐어하우스 거주는 10월 둘째주부터 12월 둘째주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혼족의제왕’ 관계자는 “새로운 환경 속 본인만의 라이프를 즐기며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않을까 싶다”며 “평소 브이로그 만드는데 흥미가 있었다면 지원 할 때 첨부해서 보내주신다면 저희가 지원자를 알아가는데 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혼라이프를 즐기는 혼족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365일 혼족들에게 이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바다쉐어하우스’는 현재 전국 각지 총 38개의 쉐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