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가 수분가득 신제품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앰플’을 9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구하리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처방 화장품으로 이름을 알린 곳으로, 여드름 등 트러블성 피부에 초점을 맞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킨구하리가 야심 차게 선보인 수분앰플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앰플’은 브랜드자체적으로 진행한 사용자 만족도 테스트에서 평균 만족도 95%를 기록한 제품으로, 수 십 번의 제작과 수 백 번의 제품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미니멀리즘 스킨케어를 표방하고 있다.
실제로 스킨구하리의 수분앰플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트리플 시카성분과 3가지 특허성분을 함유, 피부진정과 피부활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시카 성분에는 손상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아시아티코사이드’를 비롯, 피부흔적 개선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식애씨드’, 피부보습막을 강화시키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아시아틱애씨드’를 함유하고 있다.
3가지 특허성분으로는 병풀, 녹차, 황금 등 피부진정에 특화된 7가지 식물추출물로 구성된 복합추출물 ‘BSASM’과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천연특허성분 ‘Luisant Mela X’,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Anti Sebum P’ 등이 함유되었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앰플’은 세안 후 당김이 느껴지는 경우, 피부가 건조해 간지러운 경우, 피부결이 거칠어 메이크업이 어려운 경우, 수분폭탄 제품을 써봐도 피부가 건조한 경우, 피부가 예민해 자극 없는 화장품을 찾는 경우 등에 사용하면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구하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자 리바이브테라피 세트상품 구매 시 앰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구하리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