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간 구스다운 침구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해온 클래식패브릭㈜이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론칭한 ‘오가닉 구스(Organic Goose)’가 수면습관과 취향, 침실환경 등을 고려하여 함량이 다른 4종류의 구스이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가공을 최소화한 원단과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며 ‘내 공간에서 덮는 자연’을 컨셉으로 하는 오가닉구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본격적인 구스다운의 계절을 앞두고 구스이불 함량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절과 기온에 따라 4종류의 구스이불을 제안하고 추천하지만, 개인별 체형과 수면습관, 침실환경 등을 고려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구매하면 된다.
폴란드산 구스다운의 함량에 따라 4종류로 나눈 구스이불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열대야와 한파를 제외한 모든 계절에 두루 사용하기 좋은 함량의 BASIC, 늦봄부터 초가을까지 사용하기 좋은 함량의 LIGHT,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가을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함량의 WARM, 본격적인 한파를 대비하기 좋은 함량의 HEAVY.
오가니구스 마케팅 담당자는 “구스다운 충전재가 보온력이 좋다는 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선택의 폭을 넓힌 오가닉구스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실용적인 겨울침구를 마련하고, 침실 전체의 분위기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변화시켜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