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노형동 10분거리 “제주 에리카 애월” 타운하우스 분양

임종현 / 2019-09-19 16:02:47
총 6000평 토지에 유럽풍 건축양식을 적용, 대규모 고급타운하우스 개발 분양 면적 172~217㎡(52~62평형대) 4가지 타입, 1차분 5세대(준공완료) 본격 분양
사진: 에리카 타운하우스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에 위치한 에리카 애월 타운하우스가 1차분양을 실시한다. JTBC 효리네민박 촬영지로부터 500미터 정도 떨어진 위치로, 가장 제주도다운 자연환경이 잘 갖춰진 곳이어서 많은 연예인들의 별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또한 10-30분내에 제주국제공항, 제주3대해수욕장인 협재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각종편의시설(대형마트, 병의원등), 명문국제학교가 모여있는 제주국제학교가 위치한 영어교육도시에 도달할 수 있어 타운하우스의 최적의 입지로 꼽히는 곳이다.


제주도의 해양으로부터 오는 습기에 가장 강한 랜드마크 건축물로 탄생되어 2차, 3차 분양 등 계속적으로 제주 소길리에 큰 공헌을 하는 건축물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위해 뉴에리카 심창우대표는 오랜 건축경험과 노하우로 설계, 토목, 시공 등 전과정을 직접 관할하였다.


건물의 내부와 외부에 각각 3단계의 방수시공을 하였고, 건물 내부 전체에 3단계 단열시공(목공시공, 합판시공, 석고보드 시공)을 하여 단열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방습과 단열은 상관관계가 있어 각각의 효과를 서로 극대화 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많은 강우 후에 자체 테스트 결과 단 한군데에서도 곰팡이 냄새 등 습이 발견되지 않았다.


또한 한가족이 생활하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통상 잘 넣지않는 최고급 흡음재까지 시공하여 층간소음까지 완벽하게 잡은 건축물이다. 전체 실내에 간접등을 배치하여 분위기를 한층 높였으며, 내장 페인트 또한 5성급호텔에 사용하는 친환경고급페인트로 도장하였고, 주부들이 가장 관심있는 주방가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제품이며 이에 걸맞는 하드웨어로 모두 독일제가 사용되어 견고함까지 갖추었다.


또한, 타운하우스 인근 애월읍 어음리 58만8000㎡ 부지에 이랜드그룹이 사업비 5700여억원을 들여 한국문화체험, 국제아트미술관, 월드아트 테마정원, K-POP 공연장, 아티스트빌리지 등의 문화공연 시설과 한옥리조트, 아트호텔, 휴양콘도미니엄 등의 숙박시설이 들어서는 “애월국제복합문화단지” 조성이 속도를 내고 있어 향후 투자에도 높은 미래가치가 매겨질 것으로 보인다.


뉴에리카 시행으로 이달 초 준공 완료된 “에리카 애월” 타운하우스에 대한 각종 문의사항은 모델하우스 제주도 현장의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