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9월 한달간 진행되었던 주차대행비 무료이벤트를 10월까지 연장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하여 주차 대행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내달 말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3일 이하의 이용고객에게는 15000원의 주차 대행료가 발생되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한다.
SK주차장이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은 모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차량을관리하고 있으며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동시에 운영되고 있다. 셀프 스팀세차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또한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서 운영되고 있어 방문하기 용이하다. 여행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버스를 실시하고 있는 점도 높은 만족도와 재이용률이 높은 이유 중 하나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은 저렴한 주차요금을 앞세워 홍보를 실시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라며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는 업체를 이용할 시 사고가 발생하여도 제대로 된 보상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SK주차장은 주차대행을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라며 “주차장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상세히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