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저렴한 주차요금과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아

임종현 / 2019-09-20 17:09:11

 


자가용을 이용해 김포공항을 찾게 될 경우 공영주차장은 공항까지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될 뿐만 아니라 이용요금 또한 평일 2만원, 주말3만원으로 높게 책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은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을 대표하는 곳으로는 단연 피플주차장을 꼽을 수 있다. 피플주차장의 경우 평일 1만원, 주말 1만5000원으로 저렴한 주차비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 출발층까지 약3분이 소요되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공항으로 재이동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곳이다.  

또한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발렛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세차장을 직접 운영하는 점도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인데, 주차대행을 이용할 경우 세차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김포공항은 비싼 주차비와 주차장이 입국장에서 먼 곳에 위치해 있어 평소 주차 고객들의 불편이 많은 곳이다.”라며, “공항 인근 프리미엄 주차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질적인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밝혔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