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무색할만큼 이제는 몇 년만에도 금방 트렌드와 사람들의 관심사가 변화하고 있다. 그만큼 기업들의 다양한 상품 개발과 출시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는 가구에도 역시나 다를 바 없이 나타난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패브릭소파라고 하면 눈살을 찌푸렸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신소재 패브릭 상품들이 등장하면서 최근에는 가장 HOT한 품목이 되었다.
특히 이러한 상품들은 고양이소파라고도 불리우는데, 그만큼 반려 동물들의 날카로운 발톱에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는 데에서 유래한 것이다.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소파 인기 브랜드인 마이스터소파에서 이번에 가을맞이 대행사로 파격적인 할인 적용에 나섰다는 소문이다. 이곳은 패브릭 제품들만을 취급하는 것이 아닌, 가죽소파 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 그 외에도 세라믹식탁이나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 등을 멀티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구도 단품으로 전문화되어 소파 전문점이라고 하면 소파만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이스터소파 같은 경우에는 여러 품목들을 한 데에 모아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장만하러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편이다. 원단같은 경우에는 직수입을 하여 이곳에서 자체 제작을 하기 때문에 별도의 유통 비용을 없애고, 보다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에 비해서 부담이 된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간간히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안겨줄 수 있도록 했는데, 이번에도 또한 가을 맞이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9월 초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마이스터소파의 행사로 인해 일산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인근에 있는 수도권의 아파트에 입주하는 입주민들을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셈이다. 그리하여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등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바쁘게 옮겨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수도권에 위치한 주변 입주 아파트인 고덕그라시움이나 킨텍스원시티,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등 이곳으로 입주하는 소비자들은 안그래도 이사 비용 및 그 외 여러 가지로 소비해야 하는 부분이 많았는데 마이스터소파 할인 행사 소식을 듣고 기분 좋았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사나 결혼까지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예산도 줄이고 좋은 찬스가 되었다.
더구나 이번 행사에서 더욱 주목해야할 부분은 단품 행사도 진행하지만, 테이블과 수입 매트리스, 소파를 엮어서 패키지로 저렴하게 할인 판매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입주민들과 혼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대전가구거리 등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이렇게 찾아온 고객들에게 보담 품질적으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컬러와 사이즈, 원단, 디자인 모든 것들을 상담하여 취향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더불어 배송 기사도 전문 인력으로 배치해두어 안심하고 깨끗한 상품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