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고기무한리필 ‘소한마리몽땅 무쏘’가 국민 배우 김수미의 양념갈비 메뉴를 런칭하기로 밝혔다.
소한마리몽땅 무쏘 관계자는 “요리의 대가 김수미님의 수미표 양념갈비를 런칭하게 돼 기쁘다” 라며 “타사와 차별화를 둔 국내산 돼지양념갈비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 외식 프렌차이즈 중 대표적인 업종전환 창업 아이템인 소고기무한리필 전문점 ‘소한마리 몽땅 무쏘’는 미국산 최상급 프리미엄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고기집 프랜차이즈다.
소고기무한리필 전문점 ‘소한마리 몽땅 무쏘’는 소 한 마리, 소 몽땅 메뉴로 나눠서 각 2만 원 이내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김수미 양념갈비를 통해 국내산 돼지갈비를 15,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식사의 질을 높인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양념갈비 메뉴 런칭을 비롯하여 곧 손님들에게 기본 반찬 김치를 수미표 김치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메뉴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식재료의 원산지를 속이지 않고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어 이 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초기 비용을 저렴하게 책정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무쏘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수미표 양념갈비를 런칭함으로써 주머니사정이 가벼운 학생, 양념갈비를 좋아하는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등에게 최고의 외식장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무쏘는 업종변경 창업을 비롯해 신규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소 비용으로 창업을 진행하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도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소한마리몽땅 무쏘의 업종전환 창업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