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빨래방창업업체 블루워시에서 부산에 복합매장을 직영으로 오픈하였다고 9월 25일 밝혔다.
50평의 규모로 오픈된 테스트매장은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는 장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비에 대한 스펙 현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다. 또한 블루워시에서 자체개발, 제작한 애견셀프빨래기계와 운동화세탁기계가 설치되어 별로도 구분되어 있어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코인세탁기 전문기업 블루워시는 15년간 세탁업계에 종사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자체 개발 생산한 blw 세탁기 (대형25kg 초대형35kg), 애견용품세탁기 뿐만 아니라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얼라이언스 스피드퀸 세탁기 및 건조기 등 인지도가 높은 제품들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계약을 하는 모든 점주들에게 AS무상지원, 빨래방 용품을 판매할 수 있는 멀티 자판기 지원, 빨래방 오픈 시 필요한 홍보물의 디자인을 지원해주고 가장 큰 자본금이 들어가는 기계 비용을 최저 3500만원부터(10평 기준)진행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키워스크 및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기에 시스템을 사용하는 빨래방운영자들의 편이성이 좋고 피드백이 빨라 가맹점주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블루워시 담당자는 “현재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인해 가맹점사업 시작 후 단기간에 서울, 청주, 팔달, 부산 등에 4개의 매장을 오픈하였고 10월에는 6군데의 매장을 추가적으로 오픈예정에 있다.” 라며 “현재에 자만하지 않고 꾸준한 연구 및 개발로 가맹점주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