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하기 좋은 계절로 들어서며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명아임레디는 특별한 구성의 차별화된 ‘완전정복 이탈리아 일주 7일’ 유럽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일주일간 여유롭게 세계적인 우수 관광지 이탈리아를 둘러보는 금번 대명아임레디의 여행상품은 기차로 일정을 소화하면서 2명 이상만 되면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의 30~ 40명 모집 후 관광버스로 이동해 다니는 여행과 달리, 소수정예로 여행하기 때문에 기존에 패키지 여행자들에게도 색다른 여행이 될 수 있으며, 아직 이탈리아 여행을 하지 않은 이들에게는 편하고 남다르게 이탈리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품은 일반 여행상품과 달리 예약과 동시에 바로 확정되므로 개인 일정에 맞춘 여행이 가능 하기 때문에 출발이 확정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떠나고 싶을 때 떠날 수 있다. 여행에서 다른 일행으로 인해 느끼는 불편함, 시간에 쫓기듯 한 일정도 없다.
이탈리아 정복 여행인 만큼, 필수 관광지인 베니스, 로마, 남부투어 중 2회 포함되어 진행된다. 주요 경유지로는 복음서의 저자 성 마르코의 유해를 안치하기 위해 건축된 ‘산 마르코 광장’, 베네치아 왕국의 강성함과 아름다운 예술적 가치를 겸비한 ‘두깔레 궁전’, 죄인의 탄식이 이어져 이름 지어진 ‘탄식의 다리’, 카톨리 교회의 심장 ‘바티칸 시내투어’,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만 연안에 있는 고대 도시 ‘폼페이’ 등이다. 현지 유럽지역 전문 가이드가 각 관광지에 대한 관광설명도 해준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꼭 들려야 하는 쇼핑센터 ‘더 몰’로 무료로 갈수 있는 다이렉트 티켓, 조식 등도 제공된다.
여행상품 담당자는 “해당 상품은 자유롭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도록 베니스부터 기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으로 준비하였으며, 자유여행처럼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이 될 수 있게 기획됐다”며 “나를 위한 진정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만들었기에 해외여행을 예정하고 있다면 이용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날이 추워 관광이 어려운 12월과 1월 외 언제든 출발 가능한 ‘완전정복 이탈리아 일주 7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명아임레디 공식홈페이지 여행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