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스와 피로를 호소하며 발마사지, 스포츠 전신관리 등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엔 커플마사지를 진행하는 곳도 상당해 데이트 코스로도 선택되고 있으며, 아로마마사지 등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
발마사지전문점 에스뜨레야에서는 대구와 칠곡, 경산 등에서 발마사지와 커플마사지 등을 찾는 이들에게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발을 담그고 피로를 푸는 족욕실과 함께 개인룸과 커플룸, 가족룸으로 구성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발 마사지는 발바닥과 발등, 종아리에 분포되어있는 반사구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마사지다. 반사구는 신경이 모여있는 곳으로 몸 전체에 걸쳐 분포하는데, 특히 발 부위에 가장 많이 몰려있고 인체의 각 부위와 밀접한 관계를 보여 마사지 요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스뜨레야 관계자는 “발마사지와 아로마코스 등으로 피로회복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은 심장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까닭에 발끝까지 내려온 혈액이 되돌아가려면 심장의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노폐물이 쌓이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않는데, 발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피로회복 및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평발로 오래 걷지 못하는 분, 피로감을 호소하는 분들은 가끔씩이라도 마사지를 통해 피로감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시간 서있거나 걷는 직업을 가졌거나 평소 피로감이 심했던 분들도 마찬가지며, 자신에게 적합한 마사지를 통해 온전한 휴식과 힐링을 누리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에스뜨레야는 관리받는 동안 편안함을 위해 TV와 안락의자 등을 준비했으며, 닥터피쉬와 아로마 마사지 등 발마사지 외의 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