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동 송탄관광특구에서 28일(토)부터 29일(일) 이틀간 한마음축제가열린다.
제10회를 맞은 이번 축제의 개막행사에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출연하며 특히 29일 시민참여행사에는 초대가수들이 흥겨운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기며 한마음이 될 수 있는 파티인 만큼 평택시민과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축제의 만족도를 배가시키기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코스는 역시 맛난 먹거리로 누리는 식도락인 법. 특히 오랜만에 모인 정겨운 이들이라면 오붓하면서 특별한 식사자리가 그리워진다.
평택비전동에 위치한 대게나라평택점은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하는 특별한 메뉴인 대게, 킹크랩, 랍스타 전문점으로, 평택 회식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 평택 맛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파티션홀을 잘 갖추고 주차공간도 편리해 단체모임을 갖기에 좋은 환경이다. 특히 가성비를 고려한 시스템을 운영해 경제성에 신경쓴 모습이다.
1층 대게수산에서 살아있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먹을 만큼 구매한 후 2층 레스토랑에서 상차림 비용을 지불하고 식사하는 방식이다.
메인 요리와 함께 차려지는 상차림도 평택 가족외식장소, 회식장소로 호평받고 있다. 게살죽, 샐러드, 토마토샐러드, 해초 등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부담없이 즐기는 종류에다 사시미, 스테이크, 탕, 볶음류, 튀김 등 다양한 메뉴들 그리고 게장볶음밥에 후식으로 여유로운 식사자리를 가질 수 있다.
대게나라 평택점 관계자는 “축제 기간에 가족외식을 즐기시는 고객들의 기쁨이 배가될 수 있도록 음식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