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완연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시원한 바람, 따스한 햇살에 몸이 나른해지는 시기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입맛을 살려줄 음식이다. 여름철 무더위에 집 나간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 영양의 균형이 맞는 음식을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식욕을 돋궈 줄 수 있는 식단이라면 더욱 좋다. 이때 가족외식은 물론 모임 장소로써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한 뷔페가 있다.
바로 향남 맛집으로 알려진 쿠우쿠우다. 이곳은 수십 가지가 넘는 초밥과 롤을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고 무한리필 뷔페이기 때문에 얼마든 원하는 메뉴를 접시에 담아 가져오면 된다. 모든 재료는 엄격하게 관리되어 고품질과 신선한 재료만 쓰게 되어있다. 또한 손님들이 볼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는 주방의 모습은 직접 조리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과 보는 즐거움까지 준다.
초밥 뷔페이지만 피자, 치킨 등과 디저트,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때마다 신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을 위해 키즈카페와 수유실 같은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데려와도 부모님들이 걱정 없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사람들이 항상 붐비고 있는 향남 맛집 쿠우쿠우는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여유 있게 배치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어 손님들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