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와 품질을 거치고 있는 프리미엄 온 가족 스킨케어브랜드 ‘아토오겔은’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을 함유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순하고 높은 퀄리티의 성분을 엄선하여 사용하기로 유명한 해당 베이비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보습성분에 속하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주 베이스를 이뤄 피부결이 약하고 예민한 누구나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 녹차, 병풀, 알란토인, 검정콩, 달맞이꽃 등의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 피부의 컨디션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최근 급격한 환절기 날씨로 낮에는 더위로 기승을 부리지만 저녁에는 찬바람이 불어 쉽게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쉬워 유아바디로션을 사용하기 전에도 보습력이 높은 순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잘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나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유아로션제품은 1차적으로 아이들의 피부보습의 밸런스를 잡고 있기에 베이비바디로션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아토오겔의 제품은 모두 pH약산성으로 피부에 저자극임은 물론 촉촉하고 산뜻한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 제품엔 불필요한 성분을 줄이고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만들겠다는 취지에 걸맞게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배제되어 무향과 무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근에는 안전성 높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달라지면서 더욱 무향의 신생아로션을 선호하는 육아맘들도 많아진 상태라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미리 유아겨울로션을 장만하기 위해 산뜻하면서도 보습력이 높은 제품을 찾는 구매자들 속, 안전성 높은 성분과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보습력에 우수한 사용감을 보유하고 있는 아토오겔의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유지비결은 아무래도 순하고 착한 성분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피부에 닿는 제품이기에 퀄리티 높은 성분을 엄선하여 함유하는 것은 물론,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철저한 관리아래 제조를 거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 상품 모두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며, 1+1이벤트를 통해 가성비도 함께 챙길 수 있어 꾸준하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유아화장품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