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어필 바디미스트 대표 브랜드 ‘바디홀릭’에서, 요즘 가장 핫한 제품인 ‘다우트리스 바디미스트’관련 1+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트리스 바디미스트는 지난 10월 3일 방송된 <사인히어>에서 AOMG의 뮤지션 ‘그레이’가 선택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SNS상에서 #잘생긴 바디미스트 로 통하고 있다.
‘그레이’가 직접 사용하고 극찬한 향기의 ‘다우트리스 바디미스트’는 탈취 시험이 완료된 자연유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며, 쿨링 효과가 있어 열이 오른 피부에 사용 시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향수처럼 탑/미들/베이스노트가 나뉘어 있어 고급스러운 니치 향기와 풍부한 잔향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남자 향수’, ‘남자친구 생일선물’, ‘기념일 선물’, ‘바디스프레이 선물’, ‘남자 선물’ 등으로 불리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부응하여, 바디홀릭은 파격적인 1+1 프로모션을 6일까지 오로지 바디홀릭 공식몰에서만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다우트리스 바디미스트 제품은 ‘안기고 싶은 소년’같은 섬유향의 ‘모스트 쿨(MOST COOL)’과 ‘수트 입은 남자’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은은한 우디향의 ‘굿 셰이프(GOOD SHAPE)’, 마지막으로 ‘치명적인 매력남’을 연상시키는 관능적인 캘리포니아향의 ‘더티 핫(DIRTY HOT)’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향 선택도 가능하다.
바디홀릭 관계자는 “다우트리스의 힙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그레이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여심저격 향수’ 로 소개해주신 만큼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 남은 프로모션 기간에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