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대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수년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원조 안경점인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이 높은 안경과 렌즈가격에 교체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부산대 으뜸안경(으뜸플러스안경)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반값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과 학교 및 지역 커뮤니티 등에서는 파격적인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오고가고있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한 안경점이라는 타이틀이 또 한 번 빛을 발하는 대목이다.
이번 가을 초특가전 이벤트로는 편광안경렌즈 출시기념으로 29,000원부터 판매하며, 바슈롬바이오트루대용량팩을 1+1에 판매하고, 한 팩만 구매시에도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급 티타늄 안경테는 155,000에서 약 70%이상 할인된 가격인 3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아이들용, 노인 돋보기까지 전 제품 50~90% 이상 할인 판매하며 놀라운 가성비 넘치는 상품들을 365일 1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자주 바꿔도 비용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방송될 만큼 높은 할인율의 고가의 제품을 공장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과감한 할인율로 판매하는 부산 원조 으뜸안경인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은 1층에 목 좋은 자리를 과감히 포기하여비교적 저렴한 임대료 권리금으로 운영이 가능한 2층에 매장을 오픈하여 아낀 비용을 고스란히 소비자들에게 혜택으로 돌리고 있어 '착한 안경점'이란 타이틀을 받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은 부산대역 1번출구에 위치해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