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10월12일~13일 에스메랄다SPOSA서 진행

임종현 / 2019-10-04 14:09:13

오는 10월12일~13일 양일간 에스메랄다SPOSA & 웨딩갤러리 본사에서 울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웨딩갤러리 본사에서 개최되는 울산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울산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울산웨딩홀 정보,허니문여행사,한복,예물,커플링, 정장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대거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및 웨딩 혼수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경험있는 웨딩플래너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한복’,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19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울산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