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로시니컴퍼니가 이태리 통가죽 쇼파를 오픈기념 99만원 특가 행사를 진행중이다.
로시니컴퍼니는 고양가구3단지에 5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오픈하여 고객 유치를 위한 기획상품으로 235만원에 판매중인 미네르바 이태리 통가죽 구스 4인 쇼파를 60% 할인하여 99만원에 선보인다.
미네르바 소파는 이태리에서 직접 염색 가공까지한 Conceria Cadore社의 최상급 면피 통가죽으로 제작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변치 않으며, 등받이를 구스로 충전하여 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로시니컴퍼니 관계자는 시중에서 높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밖에 없는 고가의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이 가능한 이유를 "동종업계에서는 드물게 일산에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이태리에서 통가죽을 직수입하여 직접 제작, 판매까지 하고 있어 유통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로시니컴퍼니는 맞춤제작 소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지난 5월 미스트롯 송가인, 방송인 유병재의 방문 후 구매로 이어져 입소문을 타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특가 행사는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신상품 런칭에 따른 오픈기념 전품목 40~60% 할인혜택으로 이태리 통가죽 소파뿐 아니라 트렌드에 걸맞는 패브릭, 아쿠아클린, 샤무드, 디자인 침대, 매트리스, 테이블, 대리석 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로시니컴퍼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