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가을 패션 제안전’ 열어

임종현 / 2019-10-04 16:39:00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은 오는 9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가을 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층 여성복 브랜드 요하넥스에서는 니트 4만7천2백원, 원피스 5만3천원, 블라우스 5만9천8백원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기비키이스에서는 오는 6일까지 ‘가을맞이 브랜드데이’를 통해 가을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K2, 밀레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산행 특집전ž겨울 상품전’이 열린다. K2 플리스 재킷, 기능성 바람막이, 밀레 가을 티셔츠, 가을 바지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골프웨어 브랜드 팬텀, 핑에서도 ‘가을 상품 클리어런스전’을 통해 티셔츠, 밴딩바지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층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가 참여하는 ‘나이키VS아디아스 라이벌전’이 열린다. 나이키 남녀공용 운동화 6만2천1백원, 아디다스 레깅스 3만9천원, 런닝화 7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서는 오는 13일까지 국민카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