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떡제조기능사의 필기시험은 11월 2일(토)에 치러진다. 조리전문 교육기관 '경록쿡'은 떡제조기능사 수험생들이 시험장에 가기 전 많은 문제풀이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떡제조기능사 적중실전모의고사(10회분 + 워크북)’를 출간해서 수험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경록쿡은 이로서 '떡제조기능사 필기(무료인강 포함), 떡제조기능사 실기(무료인강 포함), 떡제조기능사 적중실전모의고사(모의고사 10회분 + 워크북), 시리즈 3권을 오는 시험일(필기 11월 2일, 실기 12월 8일) 에 앞서 적기에 출간해 떡제조기능사 자격증의 확실한 취득을 원하는 모든 독자들이 필기와 실기 모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경록쿡의 필기, 실기, 문제집 등 모든 교재는 최소한의 분량으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을 떡제조분야 최고 전문가 그룹의 지속적인 연구과 수정작업을 통해 포괄적으로 담아 주어진 내용을 시험 전에 숙지하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경록쿡'은 우리나라 요리 교육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다고 할 수 있는 조리감독위원 출신들, 그리고 떡제조기능사 시험제도의 도입에 기여한 전문가 그룹이 포진하고 있는 요리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제도의 도입, 정착, 그리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원조' 부동산전문 교육기관인 자매사 '경록'과 대칭되는 모습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