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속옷브랜드 아임셀럽, 이색적인 ‘할로윈 속옷’ 컬렉션 추천

임종현 / 2019-10-08 15:04:19

▲ 사진제공=아임셀럽

서양의 연중행사라고도 불리는 ‘할로윈데이’가 성큼 다가오고 있다. 할로윈데이는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로 괴물이나 유령분장으로 액운을 쫓아내는 행사이다.


이제는 전세계적인 문화 축제로 자리잡고 있는 대표적인 날로 놀이동산, 호텔, 이태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할로윈데이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의상’은 절대적인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날만큼은 평소에 입을 수 없었던 언더웨어를 과감하게 착용해보는 것도 좋다.


이에 개성 있고 편안한 속옷을 제공하는 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속옷 컬렉션을 추천했다. 아임셀럽의 할로윈 추천 언더웨어 컬렉션은 총 3가지로 ‘커먼 노와이어 트윙클 속옷세트’, ‘메다르 스트랩 노와이어 속옷세트’, ‘스모어 볼륨 브라렛 속옷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커먼 노와이어 트윙클 속옷세트는 할로윈 감성을 가득 품은 특별한 언더웨어로 반짝이는 트윙클 원단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서브 스트랩’을 더해 재미있는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메다르 스트랩 노와이어 속옷세트는 스타일리시함과 디테일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상품으로 개성 있는 언더웨어를 찾는 이들에게 적당하다. 노와이어 형태로 제작되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백스트랩’은 3가지 타입으로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스모어 볼륨 브라렛 속옷세트는 들뜸이 없어 쾌적함을 전달하는 브라렛이다. 장시간 할로윈 복장을 하고 있더라도 하루종일 편안하고 들뜸이 없는 핏을 자랑하며, 볼륨패드로 볼륨감까지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임셀럽 측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며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언더웨어를 준비했다. 아임셀럽만의 개성 있고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자속옷브랜드 아임셀럽은 할로윈속옷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