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현지인 맛집 성산일출봉 표선 맛집 ‘신산포구자연산횟집’ 제주도 별미 가득

임종현 / 2019-10-08 18:10:13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되면서 여름휴가를 보내지 못한 사람들이 뒤늦은 여행계획을 세우고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우리나라 섬 중 파란 물결이 파도 치는 깨끗한 수평선을 가진 제주는 여름휴가여행지로 꼽히는 국내 여행지이다.


이처럼 제주도는 식도락으로 찾거나 가족여행, 연인간의 여행 등 많은 여행객들의 끊임없는 발길을 끄는 곳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데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백약이 오름과 가깝고, 제주 아쿠아리움 형형색색의 낮은 돌담집들과 밭 풍경 따라 만나지는 성산일출봉 등이 있다.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일반 식당들과 상반되는 매력을 안겨주는 메뉴가 있는 성산포 수협 활어 중 도매인 121번 '신산포구자연산횟집'은 도매를 하는 곳으로 지리적 특성, 문화를 보아도 성산 포구 쪽에서 나오는 횟감이 많은 곳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성산일출봉 가까운 맛집으로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은 자연산 해산물과 제철 생선을 직접 공수할 뿐더러 수조 물 자체를 지하 해수 물 펌프로 끌어올려 보관하여 유지하는 데 생선들이 가장 바닷속과 흡사한 환경에서 보관되어 신선하게 제공된다.


이러한 노하우로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기에 제주 현지인 맛집으로 꼽히는데 음식을 제공하는 모든 식재료는 중간 유통을 뺀 직접 공수하기에 체계적인 가격 유지하고 있다.


변동 없는 합리적인 메뉴 구성에 걸맞게 고등어회, 딱새우회, 봄 도다리부터 갈치회까지 제주도 해물탕. 제주 전복뚝배기, 전복죽 등을 풍미스럽게 맛볼 수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부터 회포장을 하는 센터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이 가능하다.


이곳은 제주 빛의벙커 클림트 전시를 보고 해안에 위치한 신산리는 해안 도로 드라이브를 즐기며 마을 구석구석 볼거리, 먹거리 앉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한편, 신산포구자연산횟집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가성비 좋은 표선, 성산 일대 숨은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포구 앞바다에 위치하여 밤바다를 구경하며 별미를 즐겨볼 수 있는 것도 하나의 매력포인트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