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많은 결혼식이 시작되는 가을이 다가왔다. 다가오는 결혼식의 설레임과 함께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 마련을 위해서 많은 품목들을 찾아 보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브자리에서는 창립 43주년을 맞아 땡큐 43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브자리 땡큐 43은 이브자리의 각종 베스트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이브자리의 스노우구스와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리버사이드와 이브자리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베르시까지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구스를 구매하면 커버를 증정하고 세트로 구매하면 패드까지 증정하는 가격할인 1+1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으며 코자타퍼와 백화점 상품으로 유명세를 탄 슬립굿 베개를 체험가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혼수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브자리에서는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한 결과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땡큐 43페스티벌을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속통인 스노우구스와 함께 패드인 베르시를 함께 엮은 베르시 패키지와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구스로 유명세를 탄 리버사이드도 스노우구스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 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