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정리 실시 ‘김차장버스폰’ 아이폰X,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등 기존모델 초특가 이벤트

임종현 / 2019-10-10 16:27:03

이달 중으로 애플의 아이폰11시리즈를 비롯해 LG전자가 내놓은 LG V50S모델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시장에 내놓은 스마트폰들은 5G모델인 반면에 애플의 아이폰11시리즈는 4G로 출시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1은 혁신보다는 내실을 다신 제품으로 카메라성능을 비롯해 기기의 성능을 끌어 올리는 한편 가격은 인하해 일부 지역에서 기대 이상의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단 국내에서는 전작과 동일한 가격대로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존의 모델들로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현재 기존모델들의 판매처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 이벤트를 실시해 파격적인 가격인하 폭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LG G8 128G와 갤럭시A7, 갤럭시S9 모델은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 모델은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LG Q9 모델과 LG V40 모델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LG V40 모델은 강화필름을 비롯해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은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 512기가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S10E는 9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A90 5G는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1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0모델은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A40 번호이동 시 무료로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7은 번호이동 시 무료, 기기변경 시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동시 특가도 진행 중인데 아이폰X가 4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아이폰XR은 50만 원대까지 몸값을 낮춰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진행할 경우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값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