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서초동에 고급 주거시설 ‘지젤 시그니티 서초’가 들어선다. 분양을 앞둔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2,3호선 교대역 도보 8분 3호선 남부터미널역 4분 위치 더블역세권 및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 인근 지역은 기존 서초 아트자이, 향후 서초 센트럴 아이파크등 브랜드 및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된 신흥 고급 주거벨트 지역으로 형성될 예정이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도심 속의 모던하고 시크한 인테리어 특화 콘셉트를 통해, 도심 속에 직주근접성 및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민해 설계됐으며 국내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의 평면별 개별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계했다.
더불어 피트니스, 사우나, 고급 정원, 라운지와 호텔급의 특별한 컨시어지 서비스들로 럭셔리함을 누리며 강남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상품 구성과 공기청정시스템, 무인택배, 코인세탁실, 셀프스토리지(창고)와 같이 입주민을 위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의 전용률은 기 공급 오피스텔 대비 높은 편이며 전 호실에 발코니(서비스 공간)를 설계해 실사용 면적을 증가시켰다. 그에 반해 공급가격은 기존에 공급된 서초, 강남 아파트 대비 60~70%가량 낮아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 288실, 전용면적 29㎡~59㎡의 총 11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지젤시그니티서초는 강력한 부동산 정책의 틈새상품으로 대출 규제정책을 벗어나 있는 틈새상품”이라며 “전매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무관하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초기 계약금만 있으면 중도금 대출이 가능하며, 입주 시까지 자금 압박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지젤 시그니티 서초의 모델하우스는 서초동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오픈 예정이다.
대표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은 알수 있습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