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등 신혼침대 전문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코지슬립, 1+1 프로모션으로 화제

임종현 / 2019-10-11 09:57:46

최근 서울 지하철 5개역에서도 '라돈' 농도가 기준치를 초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얼마 전 속옷 등에서도 라돈이 검출된 가운데 생활과 밀접한 생활용품 등에서 방사성물질, 각종 유해 화학물질 등이 검출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라돈의 공포로 불안해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이제 '친환경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고 코지슬립 관계자는 전했다.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 준비를 하는 많은 신혼부부들 또한 이런 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씰리, 템퍼 등 더욱 안전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특히 친환경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으로써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코지슬립 용인분당점, 남양주하남점, 대구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브랜트우드홈'은 매트리스의 모든 소재를 100%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하는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미국 수입 매트리스 대부분이 받는 Certipur-US 인증에 더해 공기 중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 Greenguard인증 등을 받은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스프링 매트리스부터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제품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더했으며,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작하고 있다. 


씰리, 템퍼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은 씰리 템퍼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스프링에어, 떼라페딕,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등의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을 갖추고 소비자들이 한곳에서 편안하게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분당 용인,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쇼룸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코지슬립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이 진행하는 수입매트리스 1+1 프로모션은 수입매트리스 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행사로 그동안 미국 수입 매트리스의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씰리, 템퍼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