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앞산맛집으로 ‘라퀴진드마망’,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프랑스풍 돼지갈비찜 인기!

임종현 / 2019-10-11 16:22:00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이 방문하는 이를 반기는 대구앞산맛집 ‘라퀴진드마망’이 대표 메뉴인 프랑스풍 돼지갈비찜 등의 다채로운 메뉴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라퀴진드마망은 주문한 고객에 먼저 유자소스를 곁들인 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하고 있다.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운 후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는 프랑스풍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소고기를 혼합해 만든 패티가 인상적인 핸드메이드 햄버스테이크, 다양한 맛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대구맛집 라퀴진드마망의 돼지갈비는 이미 지역 블로거들 사이에서 ‘프랑스 돼지갈비’로 명성이 자자한 메뉴다. 돼지갈비 위에 올라가는 아삭한 콩나물을 갈비양념과 잘 버무려서 먹으면 맛도 식감도 좋다. 밥이랑 같이 비벼먹어도 맛있고 기본으로 또띠아 4장이 제공되니 이를 활용해 취향대로 먹으면 된다. 

또한, 라퀴진드마망은 최근 인테리어를 새로 단장해 더욱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을 구축했다. 때문에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 외식, 모임 장소로 소문나 많은 손님들을 유치하고 있다. 

대구앞산카페거리에 위치한 라퀴진드마망의 관계자는 “라퀴진드마망은 돼지갈비찜뿐만 아니라 새우토마토리조또, 베이컨크림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 대구맛집추천리스트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라며 “대구 대명동을 방문한다면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한식과 양식의 조화가 훌륭한 우리 라퀴진드마망의 요리를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