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케이유학센터에서는 요즘 뜨고 있는 말레이시아 한달 살기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을 해서 화제다. 기존프로그램은 조호바루 한달살기로 진행을 했지만 이번에는 항공노선이 편한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로 진행을 하며 가장 큰 특징은 4성급 호텔&빌라에서 숙소생활을 하게 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오케이유학센터에서는 출국전 4주간 1:1 화상영어를 무료로 제공하여 영어공부에 흥미를 유발하고, 추후 해외영어캠프 ( 미국, 싱가폴, 뉴질랜드, 필리핀 )를 진행시에도 20만원 바우쳐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연수비용 절감에 서포트를 한다고 한다.
그리고 가장 큰 차이점은 타 한달 살기는 호텔내에서 그룹수업을 하지만, OK유학센터에서는 탑월드아카데미 어학원과 제휴를 통해서 1:1 수업과 소규모 수업그룹으로 진행하는 게 큰 특징이다. 경험보다는 어학에 포커서를 둔 것이다. 사실 그룹수업은 한국학원에서도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들이 성장을 해서 글로벌 마인드를 구축하고, 고등학교 졸업후 자립십을 위해서 떠나는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갈 경우도 자회사인 워킹홀리데이센터를 통해서 무료 비자신청부터 체계적인 인생의 로드맵을 설정을 해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번 겨울 한달살기는 15팀 모집중 현재 9팀이 모집이 된 상태며 이번에 참여를 못하면 내년 여름시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고 한다.
말레이시아 한달살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케이유학센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확인해보기 바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