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월척수산 본점’, 2만원대에 무한리필로 맛보는 가성비 활어 전문점

임종현 / 2019-10-12 12:16:23

제주도맛집 월척수산은 2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주도 앞바다의 싱싱한 활어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활어회 전문점이다.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다.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 본점’의 무한리필 B세트는 2만원 대의 가격에 회, 스끼다시가 무한으로 제공되며, 해물은 1회 제공된다. 이에 제주도의 수많은 맛집 중에서도 가성비 맛집으로 손꼽히며 식신로드, 생생정보통, 폼나게 먹자 등 많은 TV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다.  

스끼다시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 해삼, 가리비, 멍게, 뿔소라, 석화 등 싱싱한 스끼다시에서 제주도 앞바다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전복 내장을 넣어 만든 볶음밥인 게우밥도 별미로 손꼽힌다. 

A정식은 만원 대로 가격이 저렴해 부담없이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회와 스끼다시 매운탕까지 모든 구성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정식 외에도 다양한 어종의 회를 단품으로도 맛볼 수 있다. 

‘월척수산 본점’근처에는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 등 유명 관광지가 위치해 있어 여행코스로 방문하기도 하며, 건물 자체의 오션뷰 전망이 좋기 때문에 로컬 시민들의 방문이나 데이트 코스로 찾는 연인들도 많다. 

이백여 석의 대규모 홀이 있어 단체손님에 제격이며 다금바리, 랍스타 등 다양한 해산물도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다. 

용두암 맛집 ‘월척수산’은 회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가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