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가구마을 '돌체비비드', “세라믹식탁, 임팔라소재 소파 고객 만족도 높아”

임종현 / 2019-10-13 12:45:37

청남가구단지와 청원가구마을에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충북권 가구전시장인 돌체비비드에서 고급소재인 임팔라로 제작한 소파와 침대가 입고 이후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공동구매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임팔라는 플로킹타입으로 제작되어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수 있고, 250,000회의 마모강도를 갖고 있어 쉽게 헤지지 않아 반려동물과 함께 해도 좋다. 또한 잉크, 커피, 주스 등의 오염물을 물로 쉽게 닦아 낼 수 있는 우수한 이지클린 기능을 갖고있고, 통기성이 좋아 사계절 내내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해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식탁으로는 세라믹식탁이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10월 출시된 통포세린세라믹도 현재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세라믹식탁은 스크레치에 강하며 디자인또한 세련되고 현대식 입주아파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테이블로 돌체비비드가구매장에서는 다양한 세라믹식탁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돌체비비드가구는 청주가구단지, 이천가구단지 올해 새로 오픈한 대구가구단지를 포함해 총 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돌체비비드가구는 MBC드라마 황금정원과 KBS2드라마 태양의계절 등 다양한 매체에서 협찬하며 매장방문이나 공식블로그, 전화를 통해 친절한 상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