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 “신규창업 700만원, 업종 변경 창업비용 0원으로 소자본창업 할 수 있어“

임종현 / 2019-10-14 12:07:22

‘먹방’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은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수많은 ‘먹방’ 스타가 탄생하고 있으며, TV 매체에서도 ‘먹방’과 더불어 수많은 먹거리들을 연신 소개해주고 있다. 때문에 최근 들어 음식과 관련한 창업에 관심을 두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유럽(europe)과 코리아(korea)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로코피자’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피자프랜차이즈다. 신규창업 700만원, 업종 변경 창업비용 0원으로 피자창업을 할 수 있는 ‘유로코피자’는 감리비나 인테리어 마진, 주방기기 마진이 없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주 3회 배송으로 신선한 재료를 제공하고 전문화된 유통시스템과 체계적인 본사 집중 관리 시스템을 이어나가는 ‘유로코피자’는 피자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오픈 후에도 주기적인 슈퍼바이져 관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저온숙성 흑미도우, 100% 자연산치즈, 전통수타피자로 1년 만에 100호점 돌파하고 2019.10월 현재 150호점 오픈한 ‘유로코피자’는 음원 pizza break vol.1에 이어 vol.2 “떠나”를 발매했으며, 성공의 정석꾼, 맛있을지도, 수상한 인력소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유로코피자를 먹방 촬영하는 유튜버들이 크게 늘고 있으며, 자체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 이벤트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유로코피자’ 관계자는 “신규창업 700만원, 업종 변경 창업비용 0원으로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는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는 피자에 대한 상식을 깨고 보다 특별한 맛과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한 ‘유로코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