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초벌구이해 맛있고 편하게 즐기는 흑돼지구이, 효리네민박맛집 ‘애월 그때그집’

임종현 / 2019-10-14 13:54:23

가을의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물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자 제주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의 독특한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축제까지 더해져 미처 알지 못했던 제주의 매력에 흠뻑 젖어볼 수 있다. 

여름에 특히 아름다운 제주도의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 제주도의 생성과 역사를 알 수 있는 제주도 오름 등의 다양한 10월제주도여행코스가 있다.    

제주도의 10월 제주도 여행코스는 이 밖에도 다양하다. 제주도 내륙 지역에도 다양한 맛집과 즐길거리를 포함한 제주도 핫플레이스와 제주도 맛집리스트가 즐비하다.    
 


한편, 제주도 여행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제주도의 특색 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이다. 제주의 수많은 맛집 중에서도 사장님이 직접 초벌구이해 쫄깃하고 감칠맛이 일품인 '애월 그때그집’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흑돼지맛집 ‘애월 그때그집’은 제주 흑돼지구이를 사장님이 직접 먹기 좋게 구워 손님상에 내놓고 있다. 흑돼지 초벌구이로 맛을 한층 더 올려 손님의 식탁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때그집의 단연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흑돼지 오겹살 세트는 제주 흑돼지를 사장님이 직접 구워줘 식사에 집중할 수 있고 한입 베어 물면 가득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흑돼지 오겹살 세트 주문시 흑돼지 김치찌개를 비롯해 수제 소세지 1개, 왕새우 2마리, 철판 계란 후라이 2개 등 푸짐한 먹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많은 주문량으로 오후 3시까지만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김치찌개뚝배기도 제주도가볼만한곳의 별미다. 새송이 버섯과 팽이버섯, 담백함을 더하는 두부와 느끼함을 덜어주는 묵은김치, 마지막으로 끓이면 끓일수록 감칠맛이 배가 되는 떡국떡 등의 재료가 들어가 있어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가성비가 느껴지는 가격 80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도맛집리스트에 등극한 ‘애월 그때그집’은 '한림 그때그집’과 ‘도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